본문 바로가기
" kwakbos run/Favorite Review

BMW IX 50 RUN

by koreanman
728x90
반응형

BMW IX 한독 모터스

BMW IX 한독 모터스 

나는 BMW 사랑한다.??  그래서 아침부터 달려갔다.  "웅장한 소리부터 듣고 시작해보자"

BMW SUV 전기차 iX 는 고급스럽고 극찬했다.

개인적으로도 꽤 만족도가 높았던 차량이기에 할인 소식은 굉장히 반갑기도 하는데요!

BMW iX의 디자인을 보았을 때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다고 느꼈던 것과는 달리 실물로 차량을 보았을 때 느낌은 존재감이 확실하고 호불호가 크게 나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뭐지 !!!

특히 크기를 키운 세로형 키드니 그릴과 날카롭게 다듬은 레이저 헤드램프와 같은 파격적인 디자인 요소들은 큰 차체와 더불어 도로 위에서 느껴지는 존재감을 더욱 확실하게 했죠.

 

BMW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 스포크의 헥사고날 스티어링 휠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옆으로 긴 대형 디스플레이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개방감이 포인트인것 같아요.

12.3인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와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가

하나의 프레임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빛이 따라 더 반짝이는 크리스탈 디자인이 실내에서 더 눈에 띄는데요.

센터콘솔도 아수 쉽게 다이얼 돌리듯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모놀리틱 디자인의 익스테리어 감성이 실내에도 전해져있더라구요.

 

BMW IX 달려보자  결코 실망하지 않았다 

엔진6기통 본질을 잃어버릴까 걱정했는데 명성그대로다. 전기차라서 가속감은 뛰어났다. 

 

[BMW iX  단점]

  • 전면부의 디자인 호불호가 강함
  • 뒷좌석 틸팅/슬라이딩은 여전히 안됨
  • 트렁크 공간이 좁음
  • 급속 충전 속도가 경쟁차량들에 비해 느림 (800V 지원 안됨)
  • ID.8 사용이 너무 불편함

 

[BMW iX  장점]

  • 액셀링, 핸들링, 브레이킹 감각에 있어 이질감이 전혀 없음
  • 한스 짐머의 사운드 (전기차 중 가장 이질감이 없음)
  • 서스펜션 (승차감부터 스포츠 드라이빙까지 많은 부분을 커버함)
  • 차체 대비 꽤 괜찮은 전비
  • 안락한 시트
  • B&W 오디오 시스템 / 마사지, 통풍 시트 / 반자율 주행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