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MW IX 한독 모터스
BMW IX 한독 모터스
나는 BMW 사랑한다.?? 그래서 아침부터 달려갔다. "웅장한 소리부터 듣고 시작해보자"
BMW SUV 전기차 iX 는 고급스럽고 극찬했다.
개인적으로도 꽤 만족도가 높았던 차량이기에 할인 소식은 굉장히 반갑기도 하는데요!
BMW iX의 디자인을 보았을 때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다고 느꼈던 것과는 달리 실물로 차량을 보았을 때 느낌은 존재감이 확실하고 호불호가 크게 나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뭐지 !!!
특히 크기를 키운 세로형 키드니 그릴과 날카롭게 다듬은 레이저 헤드램프와 같은 파격적인 디자인 요소들은 큰 차체와 더불어 도로 위에서 느껴지는 존재감을 더욱 확실하게 했죠.
BMW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 스포크의 헥사고날 스티어링 휠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옆으로 긴 대형 디스플레이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개방감이 포인트인것 같아요.
12.3인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와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가
하나의 프레임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빛이 따라 더 반짝이는 크리스탈 디자인이 실내에서 더 눈에 띄는데요.
센터콘솔도 아수 쉽게 다이얼 돌리듯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모놀리틱 디자인의 익스테리어 감성이 실내에도 전해져있더라구요.
BMW IX 달려보자 결코 실망하지 않았다
엔진6기통 본질을 잃어버릴까 걱정했는데 명성그대로다. 전기차라서 가속감은 뛰어났다.
[BMW iX 단점]
- 전면부의 디자인 호불호가 강함
- 뒷좌석 틸팅/슬라이딩은 여전히 안됨
- 트렁크 공간이 좁음
- 급속 충전 속도가 경쟁차량들에 비해 느림 (800V 지원 안됨)
- ID.8 사용이 너무 불편함
[BMW iX 장점]
- 액셀링, 핸들링, 브레이킹 감각에 있어 이질감이 전혀 없음
- 한스 짐머의 사운드 (전기차 중 가장 이질감이 없음)
- 서스펜션 (승차감부터 스포츠 드라이빙까지 많은 부분을 커버함)
- 차체 대비 꽤 괜찮은 전비
- 안락한 시트
- B&W 오디오 시스템 / 마사지, 통풍 시트 / 반자율 주행
반응형